프로그램의 안정적인 운영과 평가를 통한 지속적인 개선 및 장기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서 학과 교수회의 내에 건축학 프로그램 운영 위원회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다. 프로그램 운영위윈회에서는 프로그램의 교육목적 및 목표, 교과과정 제정, 프로그램 평가, 교육시설 운영, 장기발전계획에 관련된 사항들을 논의한다. 운영위원회에는 전임교원 전원이 참여하고, 필요시에는 비전임교수 중에서 위원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, 위원장은 학과장이 겸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. 운영위원회 정기회의는 매 학기말에 개최하되, 정기회의 2주 전에 프로그램평가 소위원장은 평가결과에 대해 기획소위원회, 교육과정소위원회, 학사운영소위원회에 보고하고, 기획소위원회, 교육과정소위원회, 학사운영소위원회는 다음학기 운영방안을 정기회의에 보고하여 차 학기 프로그램 운영방안을 확정한다.